본문 바로가기
정보공유

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추천

by 와일드라마 2022. 10. 24.
반응형

이번 가을 날씨를 보니 생각보다 길지 않게 겨울로 넘어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. 그래서 가을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축제 몇 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.


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추천
가을 축제 추천

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4곳 추천


화담숲 가을 단풍 축제


  • 성인 10,000원 / 경로 및 청소년 8,000원 / 어린이 6,000원
  • 모노레일 왕복 성인 8,000원 / 어린이 6,000원

먼저 화담숲 강르 단풍 축제입니다. 가을은 누가 뭐라 해도 단풍이 정말 아름다운 계절입니다. 단풍을 길게 보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생각보다 많이 귀한 단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
화담숲은 경기도 광주시에 우치하고 있어 수도권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거리라고 생각됩니다. 한 번 방문해보시면 예쁜 자연을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.


화담숲 가을 단풍 축제는 10월15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 중이며 아직 어느 정도 축제 기간이 남아있으니 여행 계획하셔서 즐거운 축제 관람되셨으면 좋겠습니다.



홍성 '남당 항 대하 축제'


다음으로는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입니다. 서해안 가을 대표 먹거리는 누가뭐라해도 바로 "대하"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그러면 생각나는 곳은 바로 '남당항'입니다.


일정은 지난 8월 27일 시작하여서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일정입니다. 지금 기준으로는 몇일 남지 않았지만 그래도 끝난 것은 아니니 마지막 주말 한 번 계획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
대하 생각만해도 침이 고입니다.


부산 불꽃 축제


세 번 째로는 부산 불꽃축제입니다. 혹시 여의도 불꽃축제를 제대로 관람하시지 못한 분들에게는 어쩌면 제대로 된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아직 남아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.


일정은 2022년 11월 15일(토)에 진행이 되며 매년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진행되는 부산 불꽃축제가 17회를 맞이한다고 합니다. 저는 사실 여의도 불꽃축제를 다니기 때문에 부산 불꽃 축제까지는 생각해 본 적은 없는데 이번에 부산 갈 일이 있을 것 같아서 일정 맞으면 한 번 즐겨보려고 합니다.


"세계 속 빛으로 물들인 부산 가을밤"이라는 카피로 진행되는 것 같은데 짧은 가을의 밤을 만끽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

포천산정호수명성산 억새꽃 축제


네 번째로는 포천 산정호수 명성산 억새꽃 축제입니다. 사실 수도권에서는 하늘공원 억새꽃 축제가 유명하기는 하지만 일정이 너무 짧다는 단점이 있습니다. 그리고 이 글을 보고 계시는 현재는 이미 축제가 종료되었습니다.


그래도 억새꽃 한 번 제대로 보고 싶으시면 그래도 경기도권인 포천에서 가능하십니다. 무료로 관람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고 주차도 가능합니다.


  • 경차 1,000원
  • 소형 2,000원
  • 중형 5,000원
  • 대형 10,000원
  • 포천시민은 주차 무료!

일정은 지난 10월 9일부터 10월 31일(월)까지 진행되는 행사입니다. 정말 얼마 남지 않았지만 10월의 마지막 주말 계획 잡으시면 억새꽃 축제 마지막 기차 합류하셔서 가을을 즐겁게 마무리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.


저도 이번에는 하늘공원 억새꽃 축제는 관람을 못해서 이번에 포천에서 억새꽃 보고 부산 가서 불꽃 보는 걸로 가을을 마무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.



사실 정말 많은 가을 축제들이 있지만 제가 경험해보았던 것 그리고 경험해 보고 싶은 것들을 확인 후 공유드렸습니다.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감사합니다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