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정보공유

상품권 현금교환 가장 편리한 방법

by 와일드라마 2022. 10. 13.
반응형

상품권 현금교환 가장 편리한 방법

이번에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로 받게 되었습니다. 그래서 현금화하는 ;방법에 대해 공유하려고 하는데요. ;신세계 아니어도 롯데, 현대 그리고 온누리상품권 등 거의 모든 상품권 교환이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저는 사실 백화점을 애용하는 스타일은 아니기 때문에 늘 현금화를 하고 있는데요. ;사실 모바일로 받은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하는 게 조금 귀찮은 편입니다.

 

이동도 없고 아무것도 없이 앉은자리에서 쉽게 교환이 된다면 더없이 편리하겠죠? ;기존에 제가 SSG PAY를 통해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했었는데요.

 

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을 먼저 해야 합니다. ;거기다 종이 상품권에 스크래치로 긁을 수 ;있는 부분도 있는 상품권 이어야 해요. ;그래서 직접 백화점에 방문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조금 더 편리한 방법을 ;공유드립니다.

 

상품권 쉽게 현금화하는 방법

 

하이핀 상품권

하이핀 상품권

바로 하이핀 상품권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쉽고 편리한 교환이 가능하신데요. 하이핀 상품권은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 네이버에서 하이핀 상품권을 검색하시면 쉽게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.

 

24시간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새벽에도 필요한 순간에 바로 교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 정말 급하실 때는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고 거래 자체도 편리하게 '카카오톡'으로 거래가 가능하며 카카오톡이 불편하신 분들은 문자로도 거래가 가능합니다.

 

물론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. 제가 이용해 본 바에 의하면 답장도 빠르고 답답한 느낌을 주지는 않았습니다.

 

하이핀 상품권 실시간 매입 시세

하이핀상품권 매입시세

저는 이번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;현금으로 교환하려고 하기 때문에 ;95%의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. ;다른 상품권 교환을 필요로 하시는 ;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 ;스타벅스 기프트카드도 매입을 해준다고 하는데 이 부분은 신기한 것 같습니다. 대신 80% 정도로 현금화하기에 엄청난 이득이 보이지는 않으니 스타벅스에서 그냥 커피 한 잔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하이핀 상품권 거래 방법

우선 저는 문자보다는 카카오톡이 편리하기 때문에 카카오톡으로 진행하였습니다. ;우선 카카오톡 상 다하는 방식은 홈페이지에 ;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았습니다.

 

거래를 진행하기에 앞서 하이핀상품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카카오톡으로 거래하기 위한 내용이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에 좋습니다.

 

하이핀상품권 카카오톡

이렇게 카카오톡으로 1차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. ;다른 분들 후기 보니까 2분 만에 거래가 ;되기도 한다고 하는데 제가 타이밍이 안 맞았던 건지 약 5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시더라고요.

 

그래도 이렇게 거래가 가능하다고 하면 편리하기 때문에 믿음으로 느긋하게 ;기다려보았습니다.

 

하이핀상품권 카카오톡

오 약속한 시간이 거의 되었어서 이제 입금해 주시나 느긋한 기다림으로 ;있었는데 약 50분 약속한 시간에 맞게 ;입금을 해주었습니다. ;오늘 빨리 바꾸고는 싶은데 움직이기는귀찮은 상황 때문에 찾아보다가 알게 된 방법인데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는 ;아주아주 편리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.

 

물론 먼저 번호 공유를 했는데 돈을 ;못 받으면 어떻게 하냐는 의구심이 ;생길 수도 있기는 하지만 공식적으로 ;사업자등록도 하고 진행하는 사업이라고 ;하시니 그래도 믿을만한 것 같습니다.

 

그리고 불필요한 회원가입 등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더 심플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.

 

그럼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.

 

2022.04.17 - [정보공유] -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하는 방법(ft.ssgpay)

;

신세계상품권 현금화 하는 방법(ft.ssgpay)

원글 작성일 : 2021. 05. 03 (원본이 삭제되어 재업로드 합니다.) 안녕하세요 와일드라마입니다. 요즘 회사에서나 거래처에서나 가끔 상품권을 받을 때가 있어요. 근데 사실 상품권 보다는 온라인머

wildrama.tistory.com

 

반응형

댓글